8월 26일 일산 킨텍스에서 2023 GS25 뮤비페(뮤직 비어 페스티벌)가 진행되었습니다.
티아이디는 삼성카드 팝업스토어에 퀴즈 프로스크를 설치하였습니다.
따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GS25에서 스폰서 신용 카드를 이용하여 구매하면
응모 스탬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스탬프를 찍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뮤비페에 온 사람들은 평소에 GS25를 많이 이용하여 당첨된 분들인 겁니다.
들어갈 때부터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출입하기 위해 엄청나게 긴 줄을 서야 했습니다.
도심 속에서 하는 팝업스토어는 줄도 어느 정도 한계가 있어서 테이블링을 하는데,
킨텍스에서는 그런 게 필요 없었습니다. 그냥 서면 됩니다.
줄 서는 사람을 보면 안에서 엄청 복잡할 것 같지만, 내부에 들어가면 공간이 너무 넓어 모두 수용하고도 남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쾌적하게 공연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삼성카드는 팝업스토어는 GS25 뮤비페에 오는 사람들에게 빠르게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것을 포인트로 잡았습니다.
퀴즈 문제도 쉬운 1문제로 30초 안에 배출까지 완료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광년이 머리띠와 팔찌를 준비하여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한 도구로 사람들에게 크게 어필했습니다.
행사 시작하고 오류 없이 끝날 때까지 빠르게 배출하여 관계자분들이 만족하였습니다.
1시부터 시작된 공연은 초반은 잘 모르는 힙한 가수들의 공연들이었습니다.
메인 공연은 5시 30분부터 지올팍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십센치, 에일리, AOMG 크루로 이어지는 순서는
사람들의 흥분을 끌어올리기에 충분했습니다.
십센치 공연을 참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봐서 참 좋았습니다.
에일리는 작은 몸에서 어떻게 저렇게 큰 힘이 나오는지 신기했습니다.
무대 장악력이 대단했어요.
AMOG는 공연에서 끌고 가기 힘든 힙합을 잘 하는 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