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의 5집 미니 앨범의 발매 기념 전시회가 성수동 서울숲에서 열렸습니다.

어느덧 태민도 솔로 데뷔 10년, 30대가 넘은 나이가 되었네요.

수줍은 학생이 누난 너무 예쁘다고 춤추며 불렀는데 이번에 보니 고귀한 왕자님이 되었네요.

이번 전시회에 티아이디는 같은 사진 맞추기와 태민 응원 메시지 보내기 프로스크를 개발 및 렌털하였습니다.

총 4층까지 전시회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3층으로 올라가면 이벤트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태민의 같은 사진을 보고 암기했다가 맞추는 게임입니다. (짝맞추기)

시간은 30초입니다. 난이도는 쉬움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 옆에는 태민에서 응원 메시지를 쓰고 컬러 라벨 프린트로 출력하는 프로스크입니다.

출력 용지에 태민의 친필 메시지가 있어 팬들에게는 큰 선물일 것 같습니다.

3층 다른 공간에는 태민의 일상 사진부터 무대 의상 사진까지 멋진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거울로 둘러 싸인 공간에 태민이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어 더 멋지게 보였습니다.

4층으로 올라가면 태민의 뮤직비디오와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공간이 펼쳐집니다.

중앙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습니다.

태민의 월드 투어까지 남은 시간을 알려주는 타임 디스플레이도 카운트다운되고 있었습니다.

나갈 때는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태민 배지를 만들어 주십니다.

2층은 태민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세트와 의상, 여러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의상과 공간에 얼마나 많은 노고가 들어가는지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1층으로 내려가면 굿즈를 사고 태민이 배경으로 들어가 있는 사진을 찍을 수 포토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여기도 태민의 친필 메시지가 큰 월에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태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포토이즘은 팬들에게 큰 인기였습니다.